와 이거 완전 개새끼 오브 개새끼였네 스포츠 잡담글









이 총리는 또 "여자 아이스하키는 메달권에 있는 팀도 아니고 우리 팀은 세계랭킹 22위, 북한은 25위"라며 "우리 팀은 올림픽에서 한두 번이라도 이기는 것을 당면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씨발새끼는 스포츠가 왜 존재하는건지 모르는건가?
이건 보수고 진보고 나발이건 간에, 씨발 스포츠의 근간을 개무시하고 있네.

씨발 스포츠가 니들이 좆같이 갖고 놀고 싶다고 갖고 놀아야 되는 게 아니라고
특히 올림픽은 아마추어리즘의 순수한 경쟁의 정점에 있는 대회인데
씨발 저 딴 논리를 들이대?


진짜 스포츠팬으로서 이 발언에 안빡치면 사람도 아님

KBO 병신들은 스포츠 관련 글쓰기


야 상식적으로 구단관계자(그것도 구단 사장...)와 심판 간의 현금 거래 및 대차 의혹이 있으면
'그 의혹에 대한 개인적 사정 고려에 앞서' 
이것이 프로야구의 스포츠로서의 공정성에 심대한 타격을 주었음을 인정하고 처리하는 게 순리 아님?

시발 이런 건을 '아우 누구는 돈이 필요해서', '누구는 어느 구단 소속이었으니까 정이 있었겠지', '개인간에만 일어난 일이겠지'
이런 식으로 축소하고 숨기고 아무 일도 아닌 척 하려고?

시발 이 색기들을 스포츠협회라고 불러주는 게 맞는거냐.
그런 거는 니들 개인끼리 따지세요. 
진짜로 개인간의 거래였건 나발이건
그렇게 돈이 오간순간 이미 경기에는 영향이 가는 걸 어쩔 수가 없는거라고.
꼬우면 자기가 그날 심판 로테이션에서 빠지던가. 그런것도 아니잖아?

진짜 '스포츠'협회로서 자각이 좁쌀만큼이라도 있어봐라. 병신들

[프로야구] 삼성 팬 분들 아직 야구 보십니까? 스포츠 잡담글

※ 정말 입에 담기 싫은 주제로 오랜만에 여기에 글을 써서 어투가 좀 짧습니다.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아니 같이 욕하죠 제일라이온즈 ㅋㅋㅋㅋㅋㅋ

구단 운영 주체가 팀을 버렸는데
팬들이 팀을 버리지 않을 건덕지가 어디서 있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사실 김한수가 욕을 먹는 것도 당연하지만 그것보다 앞서,

스포츠단도 그렇지만
장사도 그렇도 경영도 그렇듯이
투자없이 돈을 어케 범?


지금 제일 라이온즈는 팀을 운영할 의지는 있는지를 확인하는 게 먼저라고 봄.

사실 김한수 감독 선임은 정말 촌극인게
작년 정규시즌에서의 실패 이후
가장 책임져야 할 사람이 책임을 안지고 그 책임을 특정인에게 미룬 결과이기 때문임.

2010년대 초중반까지 가장 프런트 야구를 이상적으로 한다는 팀이
역사상 가장 졸렬하고 거지같으며 운영의지조차 없는 프런트를 둔 팀이 되었음.
이걸 자기들 목 보존하려고 그 커리어를 가진 감독을 그렇게 쉽게 자르나?

이건 운영의지가 없이 그냥 지금 당장 어떻게 할 수 없으니
그냥 싸게싸게 돈나갈 구석 다 없앤다로 두는거지.
FA는 대놓고 안사면 아예 팀이 안돌아가니 비싼 내부 FA는 다 내보내고
대신에 생색성으로 질렀는데 그 FA도 다 망했지. 
애초에 망할 걸 몰랐던 게 이상할 정도였으니까.

운영의지가 없다면, 차라리 매각을 해라. 물론 쉽진 않겠지만.
아니면 해체라도 해보던가. 

참 그 쪽 그룹은 경영승계 멋있게도 하는 거 같아서 보기 참 좋아요오.
이게 다 자기 얼굴 먹칠하는 거인 줄은 꿈에도 모를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트위터